구글 메타테그 네이버 메타테그 cook-love :: 이천벚꽃명소-설봉산!!

이천벚꽃명소-설봉산!!

travel 2020. 3. 28. 18:35 |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다시 따듯해지고 있어요!

코로나19가 빨리 끝나야 할텐데 ㅠㅠ 언제까지 가련지...

제가 잠시나마 이천지역벚꽃놀이의 명소 설봉산을 들렸습니다~!

주소는 간략하게 적어드립니다 (네비게이션 찍고 오시는분들을 위해)

 

 

주소: 경기도 이천시 관고동 393-1 

 

 

 

자 이제 출발해볼까요~?


설봉산별빛축제

설봉산으로 출발하다 꽃이 조금 핀것같아 이뻐 찍었습니다~

설봉산 초입부 입니다

생각보다 아직은 꽃이 많이 안피었어요 그래도 안쪽에는 혹시 많지 않을까 기대하며 갔답니다 ^^

그나저나 차가 무지 많죠?

중간에 차를 멈추고 삼거리에서 한번 찍었습니다~ 

참고로 주차공간 찾기가 힘드니 보이면 주저말고 바로 주차 하세요!

저는 차에서 내려 아랫길 산책로를 걷기로 선택했어요!

위에쪽은 사람이 너~무 많아서...

호수를 보며 산책을 할수있어서 마음이 너무 편하고 좋답니다

다들 이 글을 보시고 근처 사신다면 한번쯤 오시는걸 적극 추천할게요!

아참 중간중간 위험 표지글도 있어요!

혹시 저기 호수들어가실분 안계시죠?^^

들어가 보지는 않았지만 무지 깊어 보입니다~

보정 안했습니다

보정 안한 산책하다 중간에 찰칵

조금걷다보니 아니 저 뒤태는!!!

하며 앞으로 정면을 보기위해 더 옆에서 봤답니다

작년 까지만 해도

오리는 못봤었는데

이번에 갑자기 오리가 떠덩 하니 생겼네요 ㅎㅎ

신기했습니다

요기 물고기도 있네요?

뭘까요?? 잉어..?

걷다보니 한시간 즈음 걸은것 같네요

설봉산에 이것저것 볼것도 많지만 

저는 오늘 마음의 평온을 느끼고자 산책하러 왔기에

이만 마무리하고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다들 코로나 극복잘 하시고 

하루하루 힘내세요!!

가끔식 이런 장소에 와보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

Posted by cook travel
: